본문 바로가기
취향 레벨업/반병리뷰

데스크테리어 르 라보 & 딥디크 향수 추천

by liloandstitch 2020. 11. 23.

아침에 향수를 뿌리고 나와도 손을 자주 씻거나 일을 하다 보면 아침만큼 향이 남아있지 않다 ㅠㅜ 그래서 큰 스프레이 타입의 향수보다 롤온 그리고 솔리드 퍼퓸을 즐겨 쓰는데, 요즘 책상에 데스크테리어로 두고 사용할 때마다 리프레시되는 기분이다.

 

이젠 스프레이 타입의 향수가 여럿 생겨 쿠팡에서 휴대용 공병을 사서 쓰고 있는데, 나의 오리지널 휴대용 향수이자 데스크테리어 제품 딥디크 도손 솔리드 퍼퓸과 르 라보 플뢰르 도랑제 27 리퀴드 밤을 가져와봤다.

https://coupa.ng/bMKLF7

 

보니코니 향수공병 5ml

COUPANG

www.coupang.com

 

 

요즘 나의 데스크테리어로 자리잡은 딥디크 도손 솔리드 퍼퓸과 르라보 플뢰르 도랑제 27 리퀴드밤

딥디크 도손 솔리드 퍼퓸은 무게감이 일단 특징이다. 굉장히 단단한 돌? 같은 묵직한 컨테이너에 담겨있는데 데스크테리어 말고 휴대용으로 막 가방에 굴리거나 떨어트려도 끄떡없다. 사진에서 보이겠지만 스크래치나 오염이 있지만 내용물은 그대로다. 

 

가방에 던져지고 주머니에 넣고 했지만 단단하고 너무 멋진 딥디크 도손 솔리드 퍼퓸 

뚜껑은 똑딱이나 돌리는 게 아니라 그냥 자석인데 쉽게 열리고 닫히지 않는다. 자석 케이스면 종종 뚜껑이 열려있어 안에 내용물이 새거나 묻거나 하는 경우가 많은데 딥디크 도손 솔리드 퍼퓸은 세 개? 째인데 컨테이너가 참 마음에 든다. 그리고 딥디크 로고가 세련되서 책상에 얹어두어도 멋진 데스크테리어!

 

딥디크 도손 솔리드 퍼퓸은 자석으로 열리고 닫긴다. 그리고 안에는 고체가 있는데 체온으로 살살 녹이면 된다. 

딥디크 도손은 조향사가 어머니가 좋아하던 베트남의 도손 해변을 기억해서 만든 향이라고 하는데 내가 느끼기엔 굉장히 크리미 하고, 중성적이고, 리치한 장미향이다. 그래서 겨울 향수로 손이 많이 가는 요즘 그냥 책상에 데스크테리어로 자리 잡았다.

 

탑노트는 아프리카 오렌지 꽃, 아이리스, 장미, 미들 노트는 투베로즈, 핑크 페퍼, 그리고 베이스 노트는 머스크가 있다. 

여기 내가 좋아하는 핑크 페퍼가 이미 미들 노트에 있고, 다음으로 소개할 데스크테리어 제품에 오렌지 꽃이 있다.

 

역시 쓰면 쓸수록 열리는 향수의 세계인 것 같다.

 

너무 이쁜 디자인 덕에 요즘 데스크테리어로 자리잡았다.

딥디크는 독특한 스프레이 보틀은 데스크테리어나 화장 대위에 많이들 사용하는데 만약 겨울에 새 향수를 살 생각이라면 솔리드 퍼퓸을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

 

손가락 끝 체온으로 문지르면 녹는데, 립밤 같은 제형을 귀 뒤와 손목에 슥슥 해주면 되는데, 알코올 성분이 들어간 스프레이랑 다른 오일 베이스라 지속력도 정말 좋은 편이다.

 

그 담은 르라보 플뢰르 도랑제 27. 뉴욕 소호 매장에서 향이 너무 좋아서 구매했는데 아직도 잘 쓰고 있다

그다음 소개할 데스크테리어 주인공을 르 라보의 플뢰르 도랑제 27 리퀴드 밤이다. 다른 롤온 향수와는 달리 일단 용량이 적지만 안에 내용물이 훨씬 꾸덕하고 점성이 있다. 일반 롤온의 용기와 같은데 물 같은 게 아니라 끈끈한 손 비누? 같은 제형이다. 

 

플뢰르 도랑제 27 이름도 일고 용기도 작아 한눈에 레이블이 안보이지만 ㅎㅎ

발림성은 굉장히 부드럽고 소량으로도 발향력이 굉장하다. 하지만 하나는, 더 오일 리 한 만큼 액체가 바로 흡수되는 게 아니라, 피부에 남아서 손목이 번들거릴 수도 있다.. 데스크테리어 론 딱이지만 가끔 컴퓨터로 일을 하다 보면 손목에서 책상에 묻어있는 경우도 있다..

 

플뢰르 도랑제는 불어로 오렌지 블라썸인데 그걸 주 재료로 27개의 재료가 들어갔다는 뜻이다. 노트는 오렌지 블라썸, petitgrain, 베르가못, 그리고 레몬이 있다.

 

요즘 데스크테리어 주인공 눈도 즐겁고 코도 즐거운 데스크테리어로 이 두개를 추천한다

하지만 르 라보 직원 말로는 리퀴드 밤보다 오 드 퍼퓸이 더 발향력이 좋다고 하니 휴대용이나 데스크테리어로 쓸 분은 리퀴드 밤을, 외출 전 뿌리는 분은 오 드 퍼퓸이 더 좋다고 한다!

 

 

딥디크 솔리드 퍼퓸 언박싱을 보고싶다면 이 블로그의 딥디크 솔리드 퍼퓸 롬브르단로 언박싱 글을 보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딥디크 솔리드퍼퓸 롬브로단로, 장미향 고체향수라 휴대하기 좋아

딥디크 솔리드퍼퓸 롬브로단로,장미향 고체향수라 휴대하기 좋아​​​​향수덕후의 향수리뷰​이번에는 고...

blog.naver.com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있습니다. 

댓글